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및 스포츠, 유명인 가족

고지용 허양임 아들 고승재 영어 선택이유

고지용 허양임 아들 고승재 영어

고지용 허양임 아들 고승재 영어에 대한 부모가 선택한 이유

고지용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들 졸업 사진을 올라와있다. 지금 이 아이는 2014년 10월생으로 현재 7세이고, 아버지 고지용, 어머니 허양임의 아들이다.

 

졸업 사진 이유도 곧 초등학교 입학을 앞두고 있기 때문에 기념으로 하는 것 같다. 얼마전 10월달에도 자신의 생일을 치러졌다. 

 

 

11월 8일날에 방송한 슈퍼맨이 돌아왔다라는 프로그램에서 엘로이즈랑 영어를 실력 뽐내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이 아이가 나이가 아직 어린데도 불구하고 영어 실력이 유창하다는 것을 많이 놀랐다.

 

 

허양임이 자신의 아들에게 직접 가르치는 줄알았는데 그게 아니라 윤선생에서 만든 유아영어 전문 브랜드로 '윤선생 영어랑' 유아영어교육 프로그램 중에 스마트랜드를 통해 배웠다고 한다.

 

그래서인지 고승재 영어실력이 일취월장한 것 같다. 

 

 

 

저 사진을 보면 예전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에서 나왔던 건데 초록색 케이스 안에 태블릿이 들어가 있는데 이것은 윤선생 스마트랜드를 이용하는 교육프로그램이다.

 

교육 덕이 있을 수도 있으나 언어감각이 좋은 아이의 경우는 영어도 잘하게 되기 때문에 이 시기를 빨리 잡아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한다.

 

이 아이가 윤선생 스마트랜드에 나오는 영어 노래가 재미있어서 즐겁게 노는 모습을 보는 것 만큼 즐겁게 배워야 영어 공부에 대한 기억력이 향상되고 학습도가 높아지기 때문이다.

 

 

MBC "공부가 머니?" 프로그램에도 승재가 영어공부하는 모습을 방송이 됐다.

 

승재는 유치원에 다니면서 영어를 배우고 있는데, 전문가들이 고승재를 보고 영어를 푸는 문제집이 미국 아이기준이라면 초 1학년정도의 수준이지만, 우리나라 초등학교에서는 5-6학년 정도의 문제라고 대답한다.

 

 

이 아이는 융합형 인재가 될 원석이라고 칭찬을 자자한다.

 

고승재의 수준이 뛰어났음에도 하기 싫은 공부를 금방 싫증을 느낀다는 게 우리 아이들도 금방 싫증이 난다는 것이 진짜 공부를 어려워서 하기 싫은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래서 전문가의 의견이 엄마의 기준생각보다 아이의 성향에 맞게 장기적인 플랜보다는 당장의 기쁨을 추구하는 성향이 큰편이라며 계획을 세워서 실천해나가는 습관이 필요하다고 답변했다.

 

예를들어 하루종일 계속 공부를 하면서 쭉 참을성 있게 공부하는 것이 아니라 순간순간의 성과 기쁨을 맛보게 해주는 것이 공부 효율이 올라간다는 의미이다. 

 

 

사실 고승재가 언어습득이 빨랐던 이유가 여러 가지 원인 중에 어릴 때부터 외국인들을 만나면서 그 자연스러운 언어와 만남을 통해 관심을 생기면서 배우게 되는 것 같다.

 

아이가 관심을 가질 만한 것을 보이면 엄마가 아이의 반응을 보일 때 즉각 반응해서 제공해주는 것이 엄마의 노력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는 것을 느끼게 된다.

 

 

처음에 윤선생 스마트랜드에 대한 소개가 나왔을 때는 순전히 홍보용으로 나온게 아닌가 의심이 들었는데 그게 아니라

 

고지용 허양임 부부가 아이에게 흥미를 끌 만한 것과 교육을 잘 가르치기 위해서 영어 학원이나 영어 학습지 같은 것을 계속 많이 찾아봤었다고 했다. 그래서 결국 선택한게 윤선생 스마트랜드였다고 한다.

 

 

그래서 결국 지금 7세가 된 고승재가 영어실력이 느는 것을 보면 참 탁월한 선택이었나보다.

 

물론 타 학습지도 비슷비슷하겠지만 자신 아이에게 맞는 선택이 중요한 것 같다. 

 

 

공부가 머니 프로그램에 나온 이유도 엄마가 내년에 학교에 입학하기 때문에 본인이 다니던 학교의 상황이 달라졌을 뿐만 아니라 워킹맘이다보니 정보도 늦은 것이 아닌지 걱정해서이다.

 

고승재는 뛰어난 영어 실력에다 남다른 곤충 사랑, 상상력과 호기심까지 풍부한 아이로 다른 아이들과 비교하면 영어가 월등하게 뛰어나기 때문에 그런 부분은 걱정하지 않아도 될 것 같다.

 

아이들이 대부분 영어를 일찍 마스터를 하지 않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오히려 고승재를 보고 진짜 뛰어난 아이임을 알 수 있었다. 그부분은 재차 걱장하지 않아도될 만큼 훌륭하게 잘 가르치고 있는 것 같다.

 

 

고승재에게 영어공부를 꾸준히 잘 가르치시고 학교에 갈 준비를 잘 하시길 바라며 앞날의 행복에 가득하시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