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및 스포츠, 유명인 가족

건담 멀티 버스가 시암 파라곤에 상륙

건담과 건플라의 팬들은 10월 4일까지 라마로드 시암 파라곤 1층 패션홀에서 3m높이의 버스트업 RX 72-2 건담 피규어 데뷔작인 '시암 파라곤 반다이 스피릿 취미 전 2020'을 열렸다. 

 

이번 이벤트는 특별한 프로모션과 함께 군플라의 희귀한 변종 및 모델을 제공(시암 파라곤의 사진 제공)

일본 반다이 모델의 태국 공식 배급사인 드림 토이의 건플라(건담 플라스틱 모델 키트)40주년을 맞아 이번 행사는 건플라의 연대표와 역사를 40여종의 하로플라 모바일 히어로와 건플라를 통해 유래부터 현재까지 보여주고 있다. 이 밖에 주목할 만한 인물들도 이번 행사에 특별출연했다. 

 

RG 1/144 RX-78-2 건담 기계 클리어 베르, MG 1/100 정의 건담(클리어 컬러), HG 1/144 RX-78-2 건담 클리어 컬러 베르, 하로플라 블랙 트라이하로(클리어) 등 희귀한 변종과 모델이 잇따를 것으로 예상된다. 복수의 전용 프로모션으로 판매 가능하며, 모델 조립을 위한 전용 「빌더 스페이스」도 마련했다. 

 

 

취미로 만든 캐러밴이 와서 건플라르 ㄹ조립하고 완성된 모델들을 집으로 데려올 수 있는 전용 구역도 마련돼 있다. 참여하기 위해 그들은 HRH 프린세스 바지라키티야바 산하의 어린이 재단인 프라몽쿠트클라오 병원에 기부할 것을 권장 받았다. 

 

건플라 마니아들은 23일 오후 1.45시 태국 GBWC 2018 챔피언 비차유트 에이암옹이 진행하는 마스터클래스에서 건담 디오라마 제작 기술을 배웠다. 입장료는 없지만 좌석은 제한되어있었다. 

 

'건플라 40대 건축가 공모전 2020' 참가작도 선보이며 10월 4일 수장작을 발표했다. 

반응형

댓글